location

힐크레스트뉴스

[보도자료] 아시아뉴스 11.14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과 달성군 관내 유원시설인 힐크레스트(구 허브힐즈)는 '달성군이 즐겁다'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문진 쾌속선 탑승권과 힐크레스트 입장권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달성군이 즐겁다'는 달성군 사문진주막촌에서 운항하고 있는 '사문진 쾌속선'과 달성군 관내 유원시설인 '힐크레스트' 중 한 곳을 이용할 경우 다른 한 곳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1 이벤트'이다.

 사문진 쾌속선을 이용하거나 힐크레스트 입장권 또는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때 1+1 쿠폰을 발급받아 도장을 받은 후 도장이 찍힌 1+1쿠폰을 다른 이용시설에 제출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이며, 사문진 주막촌과 힐크레스트에서 각각 매일 300장씩 선착순 이용객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사문진 쾌속선의 경우 선승 인원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김문오 군수는 "관내 유명 관광지와 상생의 길을 걷는 계기가 됐다"며 "이번 행사의 결과를 분석해 관내 업체와 지역을 찾는 관광객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시스템을 개발해 지역의 관광수입을 증대시키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링크: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20656&thread=09r02

빠르게 오시는길 확인하기

Map